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초보운전자 기본 어플 제일 싼 주유소찾기 오피넷 opinet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 버는 방법 중에 하나인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초보운전자였으며, 자차가 있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고 자동차 자체가 연비가 좋은편이라 기름을 자주 넣지 않습니다. 처음에 운전을 할 때, 다들 어디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나요?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 기름을 넣죠. 저 또한 직장 근처에 있는 주유소가 저렴한 거 같아서 항상 거기에서 기름을 넣었는데 알고보니 기름 곳을 찾아주는 어플이 있더라고요. 운전을 많이 한 분들은 이미 알고 있는 가장 저렴한 주유쇼 찾을 수 있는 어플인 '오피넷'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알뜰 주유소가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죠. 하지만, 알뜰 주유쇼는 저렴한 기름 탓에 사람이 항상 많아요. 각 동네마다 유명한 알뜰주유소가 있을거에요. 유명한 알뜰주유소는 항상 사람이 많고 기다리는시간, 만약 알뜰주유소가 내가 있는 곳과 거리 차이가 난다면? 오히러 기름값이 더 들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매일 바뀌는 기름값, 오피넷 어플 하나이면 내가 있는곳에서 거리가 가까운곳에 기름이 제일 싼 곳은 어디일까 찾을 수 있죠.

오피넷 어플 없이 난 휴대폰으로 다운받지 않고 피시버전으로 그냥 본다

오피넷 어플을 다운받으면 매일 기름값, 그리고 어디 주유소가 기름이 저렴한지 알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항상 휴대폰 용량이 부족하고 오피넷 어플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결국 다운받았다가 삭제하였어요. 휴대폰으로 '오피넷'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있는데 다운받지 않고 피시버전으로 보기 해서 기름값이 어디가 저렴한지 어떤 주유소가 있는지 오늘의 기름값은 얼마인지 알 수 있어요. 피시버전으로 본다고 해서 저는 전혀 불편한 것도 없고 기름 다 떨어질 때 쯤 되거나 오늘 기름넣을까? 하는날은 오피넷 을 검색해서 피시버전으로 찾아봐요.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이건 전국구로 주유소를 검색해볼 수 있어요. 그런데 간혹 검색되지 않는 주유소도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휴대폰 용량이 부족하여 검색창에 오피넷 이라고 검색을 하여 공식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피시버전 접속을 눌려서 사용해요.

각 지역 그리고 내가 관심있는 동네에는 기름값이 얼마인지, 싼 기름을 찾을 수 있답니다. 어플 다운 안받아도 피시버전으로 봐도 나쁘지 않았어요. 각 지역마다 기름값은 조금씩 다르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타 지역에 가서 기름을 넣어야 할 경우에도 오피넷에 찾아보고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 기름을 넣어보면 돈을 아끼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