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음식꿀팁

캐시워크로 이디야커피 공짜로 먹기(레몬아이스티,플레인와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캐시워크 하고 있죠? 앱테크로 알려져 있는 캐시워크, 만보를 걸으면 100캐시가 적립이 되는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캐시워크로 모은 캐시로 쿠폰 전환을 하여 사용이 가능해요. 대부분 커피 쿠폰으로 많이 전환을 하는데요. 캐시워크에서는 스타벅스, 이디야 등 쿠폰으로 전환이 가능하지만 스타벅스의 경우에는 아메리카노가 4,100원이면 4,100캐시가 아니라 캐시가 5,740캐시로 사용을 해볼 수 있어요. 많이 걷는분이라면 캐시를 모으기 쉽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잘 걷는 편이 아니라서 캐시를 모으는게 진짜 힘든데 스타벅스 한번 다녀오면 캐시사용이 크다보니, 다시 모으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이디야커피에서 캐시워크를 사용하였는데 꽤 괜찮더라고요.

일단 이디야커피는 가격이 저렴한 프렌차이즈커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캐시워크로 쿠폰을 전환을 하더라도 원래 기본금액보다는 캐시로 전환을 하였을 때 금액대가 높지만 스타벅스랑 비교하면 훨씬 저렴한 편이지요. 이디야커피가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없거나 양이 작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요?

캐시워크 캐시로 이디야커피 레몬 아이스티, 플레인와플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디야커피 캐시워크로 전환을 할 때에는 레몬 아이스티 캐시 3,500 플레인와플 2,660 캐시 입니다.

캐시워크로 쿠폰으로 전환하여 결제하지 않고 그냥 정상 가격으로 결제를 하였더라면 레몬 아이스티, 플레인와플 가격을 합치면 4,800원입니다. 빵이랑 음료 2개를 주문하였는데 일단 5천원이 넘지 않습니다. 보통 카페에 가서 하나만 주문해도 4~5천원 가격인데 역시 이디야커피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아요. 저는 캐시워크 6,160 캐시를 이용하고 이디야커피에서 공짜로 레몬 아이스티와 플레인와플을 먹었습니다.

플레인와플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작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그 와플맛!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음료 또한 레몬 아이스티, 레몬아이스티 쿠폰으로 결제하여 먹은건 이디야커피에서 레몬아이스티 가격이 제일 저렴하였습니다. 일단 돈을 아끼고 있는 중이라, 레몬아이스티로 먹어보았는데 맛도 괜찮고 우리가 생각하는 레몬 아이스티 그 맛이에요!이디야커피 레몬아이스티, 플레인와플 맛 또한 기본이였으며 가성비가 정말 좋은 이디야커피입니다. 캐시워크로 2개의 음료를 주문해도, 부담없는 캐시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캐시워크로 쿠폰을 구입해서 사용하면 현금영수증, 그리고 이디야커피 멤버십 적용까지 해준답니다. 캐시워크로 공짜로 커피 먹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