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하얀민들레 치약 주제에 가격ㅎㄷㄷ 미백에 도움되는지 보자

반응형
 하얀민들레 가격 미백치약 잇몸치약

 


치약을 다 써서 사야하는데
집에 있길래 사용해 본 하얀민들레 치약입니다.


내가 직접 사용한 만큼,
내 몸에 얼마나 좋은건가 궁금해서
적어보는 후기입니다.


의약외품으로 들어가네요.

집에 하얀민들레즙도 먹고 있는데
하얀민들레 치약이라니
치아가 하얗게 미백에 도움이 되는건가요?


 

 


그냥 집에 있길래 사용한
하얀민들레 치약인데 가격이 나와있네요.
 
하얀민들레 치약 가격 15,000원
 
듣보(?) 치약인데 뭔 가격이 15000원이냐 하냐
 
하얀민들레 치약 효능효과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내를 청결하게 유지한다.
구강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 치주염의 예방한다.
치주질환의 예방
잇몸질환의 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항산화 작용에 좋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충치를 억제하는 자일리톨
그리고 하얀민들레 추출물이 들어있는
하얀민들레 치약 입니다.
 


 


하얀민들레,
치아 미백에 도움되는
고기능성 웰빙치약이라고 합니다.
치약 내용물도 하얀색이네요.

하얀민들레가 옛날부터 약으로 쓰였다고 합니다.


하얀민들레 치약은 하얀 민들레 추출물이 포함되어
구내염과 같은 잇몸 질환에 좋은 치약이라고 해요.


 

 


애터미 치약, 암웨이 치약 사용해봤는데 하얀민들레 치약 사용 후 입 안이 깔끔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