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음식꿀팁

스타벅스 기프티콘 앱에서 등록 메뉴변경 사용가능!(사이렌오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진입니다.
다들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본 적 있죠?
아무래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으면서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저는 요즘 동생한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받았는데요.

동생이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저한테 캡쳐해서 줬어요. ㅎㅎ 동생이 스타벅스 잘 안간다고~ㅎㅎ

 

이렇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은 본인이 사용하지 않고 기프티콘을 캡쳐하여 다른 상대방이 사용할 수 있죠.

캡쳐할 때 바코드! 만 있으면 캡쳐본으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저는 동생한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받다보니, 사용했던 쿠폰인가 아닌가 헤깔리더라구요. 실제로 오늘 내가 커피 쏜다! 하고 기프티콘으로 결제하러 갔는데 이미 사용된 기프티콘이라고 하길래 당황했어요.

기프티콘 사용하고 곧 바로 삭제했어야했는데 제가 깜빡했나봐요.ㅠㅠ

 

혼자 갔으면 괜찮은데? 내가 커피 쏜다 하고 갔는데 이미 사용된 기프티콘이라고 하니 좀 민망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아있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긴 했는데..ㅠㅠ

 

이러한 상황을 모면?하거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앱에 등록하여 사이렌오더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앱에서 등록하여 사용하기

 

 

 

 

 

저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인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을 사용해볼거에요.

꼭 이걸로 사용하지 않고 금액만 맞으면 되는데 기프티콘을 받았을 때 이게 얼마인지.. 안 나와있으니 잘 모르죠.

 

금액을 알고 싶으면 저는 카톡에 들어가서 선물하기 > 스타벅스 > 똑같은 메뉴를 따로 찾아 가격을 봐요.

그래야지 가격 금액에 맞춰 다른 음료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가격금액도 기프티콘보다 이하 금액은 사용 불가능!

기프티콘 동일하거나 이상 금액만 사용 가능해요. 이상금액일 경우 차액은 본인이 더 내면 됩니다.

 

 

 

 

사이렌오더!

드라이브스루만 가능하고 차에서만 픽업이 가능한지 알았는데요.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오더 하면 매장 내에서 직접 수령이 가능하네요.

 

 

 

 

날씨가 더워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로 2잔을 주문할까 해요.

사실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 금액보다 금액이 작아 앱에서 기프티콘으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가격 4,100원 그란데 가격 4,600원 벤티 사이즈 5,100원

 

 

 

 

 

결제하기 넘어가니 아메리카노 벤티 2잔을 주문하려고 하니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카드에는 잔액이 부족합니다.

 

쿠폰 및 할인에 들어가 선물을 클릭합니다.

 

 

초록색 글자인 +제휴사카드를 누르면 사진 갤러리를 넣을 수 있어요.

캡쳐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첨부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기프티콘 가격이 9,800원이였네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7레이어 가나슈케이크 + 아메리카노 tall 가격은 9,800원

 

카카오톡 선물하기 왼쪽에 체크하면 가격 적용이 되어요.

 

남은 결제인 400원만 따로 결제하면 됩니다.

이렇게 차액 결제하기 싫다! 라고 하면 기프티콘 금액 맞춰서 메뉴 고르면 됩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앱에서도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한지 몰랐고 사이렌오더는 무조건 차량에서만 픽업되는것만 가능한지 알았는데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 해도 앱에서 가능하네요.^^

 

역시 프렌차이즈카페 1위답게 뭔가 좋은거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