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음식꿀팁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왜 안돼ㅠ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환불 안됌
1시간내에 방문하지 않으면 음료 폐기




안녕하세요. 직진입니다.
제가 얼마전에ㅠㅠㅠ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오더로 음료보다가 음료가 주문이 되었어요.

헉 당황
음료가 주문된 지 몰랐는데 스타벅스 앱에 있는 돈이 빠져 나갔더라구요..
사이렌오더 시 방문매장등록이 되어 있어서 그런가
퍼스널옵션보려고 주문하기 눌렸는데ㅠㅠ그대로 주문됌..

제대로 안 보고 클릭한 내 손이 문제지ㅠ ㅠ


스타벅스 방문 예정이긴 했는데 기프티콘으로 결제하려고 스타벅스 음료 가격이랑 엑스트라 보려고 사이렌오더 켰는데 매장선택만 했는데 주문이 되어버렸어요.


중간에 찾아보니 취소도 없음 ㅠㅠㅠ
곧 바로 매장에 전화했으나 전화연결이 아주 오래 걸림
ㅠㅠ 그 사이에 음료 완성….
집이랑 스타벅스랑 가까워 2km내에 있으면 음료주문이 된다고 해요.



휴ㅠㅠㅠㅠ
내 잘못이니 어쩔 수 없지

스타벅스 가려고 준비중인데 픽업대에 음료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흑

찾아보니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취소가 안된다고 하네요.
아니면 주문 하시겠습니까? 라는 말이나 주문 후 취소가 안된다 이런 안내문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껄 ㅠ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앱 > 하단에 order 클릭하면 돼요.

여기서 주문하면 진짜 빨리 음료 완성됩니다…
음료 주문 후 1시간내에 음료 받지 않으면 폐기된다고 해요.




제가 딱 도착하니
2분 남았다며….


음료 늦게 받아와서 죄송하다고 말하고 음료 받았어요.

뒤 늦게 받아서 그런가 완전 얼음이 다 녹았더라구요.
그래서 맛도 밍밍 ㅠㅠ
하지만 내 탓이니 어쩔 수 없죠.


이번 느낀 점
진짜 차량으로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거 아니면
주문하지말자

매장수령도 사이렌오더 주문되긴 하지만 그냥 매장에 갈 거면 매장가서 주문하자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안됩니다.
취소방법이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