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음식꿀팁

스타벅스 메뉴 자바칩 프라푸치노 맛있게 먹기 무료 자바칩토핑9개는 필수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 자바칩 프라푸치노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스타벅스메뉴 중에 인기메뉴인
#자바칩프라푸치노 먹어보았어요.

달달한 초코 프라푸치노 라고 하던데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자바칩프라푸치노는 초코+커피
근데 제 입맛에는 커피맛보다 초코쉐이크 맛이 강했어요.
그런데 카페인이 100mg이나 들어있어 고카페인이네요.





테이크아웃컵에 예쁘게 받고 싶었는데 ㅠㅠ
오랜만에 방문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고 가려면 매장컵을 이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점점 코로나심해지는 시국에ㅠㅠ 매장컵이라니


저처럼 소심한? 분은
#스타벅스사이렌오더 로 주문하면 돼요.

음료마다 금액추가 없이 퍼스널옵션 양 추가 되는게 있더라구요.
주문할 때마다 옵션 추가하면 무조건 돈 드는줄 알고ㅠㅠ 항상 기본음료만 마셨는데 퍼스널옵션 양 추가해도 금액이 동일한 게 많더라구요.


매장에서 먹고 가더라도 사이렌오더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ㅋㅋㅋ항상 스타벅스 앞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1분? 만에 음료가 완성되더라구요.




제가 마신 #스타벅스인기메뉴 자바칩프라푸치노
가격 톨 사이즈 6,100원

그리고 칼로리는 340 칼로리로 높은편이에요.
진짜 자바칩프라푸치노 먹으면 배가 안 고프하고 하더니ㅠㅠ진짜 배가 별로 안 고프네요.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옵션 추가 시,
가격이 추가되는지 추가되지 않는지 알 수 있어요.

옵션에서 자바칩의 경우에는 가루로? 된 자바칩이기 때문에 네모모양의 초콜릿을 먹으려면 통 자바칩으로 선택해야 해요.



자바칩프라푸치노 맛있게 먹는방법
자바칩 프라푸치노의 포인트는 바로 자바칩

자바칩 권장에는 톨 사이즈2개, 그란데 3개, 벤티4개
이렇게 설정되어 있지만
통 자바칩 토핑 최대 9개까지 가능하고 무료로 가격추가 되지 않아요.




휘핑은 일반휘핑이 아니라 에스프레소휘핑이 맛있다고 해서 바꿨어요.

통 자바칩이 올려져 있는 비주얼을 기대했는데ㅜ
매장 파트너마다 음료제조 하는 스타일이 다르고
원래 매뉴얼에 의하면 통 자바칩은 바닥에 먼저 놓고 음료를 제조하는거라고 하네요.




통 자바칩 9개 했더니 아래에 달달한 통 자바칩이 엄청 깔려있어요.
스타벅스 통 자바칩 너무 맛있어요.

무엇보다  통 자바칩 최대 9개까지 무료로 가능하니 넘 좋아요.
직접 주문할 때 통 자바칩9개 해달라고 이야기하기 민망할 땐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서 매장에서 먹는것도 좋고요.

스타벅스 주문 시 따로 이야기하지 않으면 기본으로 제공되니 무료로 통 자바칩이 9개까지 가능하기에 꼭 드셔보세요.
초코 좋아하면 통자바칩 엄청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