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하는방법(당근마켓에 팔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 그리고 겨울에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프리퀀시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스타벅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기 위해 다들 열심히 노력을 합니다. 총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하는데 카페를 자주 가는 사람 아니고서야 쉽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스타벅스 굿즈를 얻기 위해서는 요즘엔 커피를 다 마시지 못하더라도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올려 판매하기도 해요. 저는 스타벅스는 가지만, 프리퀀시를 모으는 스타일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카페를 자주 가는편이라 아니라 프리퀀시 모으려고 스타벅스에 가는게 돈이 아깝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스타벅스에 가게 되면 프리퀀시 스티커가 모이면 주변 친구들에게 선물을 해주는데요. 소량의 금액이지만, 이번에 당근마켓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판매 성공 하였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란?

스타벅스 프리퀀시란, 미션음료 3잔 그리고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한 스타벅스 가입 고객한테 매년 정해진 스타벅스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에요. 보통 여름과 겨울에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요. 총 17잔의 음료수 구입 후,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은다고 해서 스타벅스 굿즈를 받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날짜가 정해져 있지만 선착순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였더라 하더라도 소진되면 제품을 받을 수가 없다는 단점도 있지요. 워낙 인기많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이기 때문에 스티커를 모두 모아도 한번에 굿즈를 받기가 쉽지 않다고도 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선물하는방법

친구한테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하거나 또는 중고거래 사이트에 판매를 하거나, 저는 이번에 당근마켓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를 팔았어요. 사람들이 올려놓은 프리퀀시 스티커 가격을 보고 따로 구입하는것보다 제가 모은 스티커를 한번에 구입하는분들에게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올려놓으니 5분도 안되어서 거래가 성공하였습니다. 어차피 그대로 두면 저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사용도 안할텐데 그냥 둘바에 판매하는게 나은거 같기도 해요. 그냥 앉아서 8,000원에 판매하였답니다.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e-스티커 선물하기가 있어요. 클릭을 하면 스티커 선물이 가능합니다. 보통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가격이 하얀색 1,500원 빨간색 2,500원에 거래가 되는데 저는 좀 저렴하게 내놓았더니 빠르게 판매가 되었네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을 하려면 상대방 바코드만 알면 쉽게 가능해요. 바코드 생성은 본인이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눌러서 바코드를 생성하고 이걸 캡쳐하여 상대방에게 보내주면 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해주는 사람은 스타벅스 어플 비밀번호만 알고 있으면 엄청 빠르게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선물하기가 가능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본인이 주변 지인들에게 스티커를 나누줄 수 있고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여 판매도 가능하니 간편하면서도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