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코로나검사 창원임시선별진료소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진입니다. 9월 현재 창원코로나 3단계입니다.

창원코로나 4단계에서 코로나확진자가 많이 줄어들어 3단계로 하향이 되었지만 다가오는 추석으로 인하여 창원종합터미널 바로 앞에 코로나선별진료소가 생겼어요.

 

창원 코로나검사는 창원보건소, 마산보건소, 진해보건소 이렇게 총 3곳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을 수 있고 곳곳에 임시선별소에서도 코로나검사가 가능합니다.

 

지금 창원 임시선별소는 창원 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 마산역 광장 그리고 이번에 창원종합터미널 바로 앞에도 임시선별진료소가 생겼어요.

 

창원 시외버스, 창원고속버스를 탈 수 있는 창원 팔용동에 위치하고 있는 창원종합터미널

다가오는 추석으로 유동인구가 많아질 것을 예상하여 버스를 내리자마자 바로 코로나검사를 할 수 있게 창원종합터미널 바로 앞에 코로나검사를 할 수 있는 창원임시선별진료소가 생겼습니다.

 

 

 

창원 종합버스터미널 바로 앞, 코로나 19 임시선별검사소 화살표 표시가 되어 있고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하얀색 초록색 천막이 있어 창원 코로나검사 임시선별진료소를 찾기가 쉬웠습니다. 

 

 

 

 

9월3일부터 9월30일까지 코로나검사를 받을 수 있어요,

9월달에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바로 앞에서 창원코로나검사 임시선별검사소가 생겼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운영을 하지만, 시간은 매일 다른듯 합니다.

보통은 11:00~20:00까지 운영하느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일반 보건소 그리고 다른 임시선별진료소보다 늦게까지 운영을 하여 시간 부담없이 코로나검사를 받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창원 코로나검사 임시선별소는 따로 전화번호가 없어 연락처를 알 수가 없는데요. 보통 창원임시선별소 시간대가 변경이 되면 재난문자 또는 창원시 인스타그램에 따로 공지를 하는거 같았습니다.

 

 

 

 

 

버스터미널 앞에 바로 있기 때문에 버스 내려서 바로 코로나검사 해보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보건소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하지만, 임시선별진료소는 예약없이 신분증 지참하여 무료로 누구나 가능합니다.

 

창원 코로나검사가 가능한 곳은

창원마산진해 보건소, 임시선별진료소 그리고 일반 병원입니다.

 

일반 병원에서도 코로나검사가 가능하지만 자기 부담금이 있어요.

창원마산진해 보건소 그리고 임시선별검사소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