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3천원 다이소 화장품 동국제약 스팟저격진정젤

반응형
 3천원짜리 다이소 화장품 글쎄에

 


음..
이건 제 개인적인 느낌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요즘 다이소 화장품 열일하고 있다는 소문에
화장품이 필요하면 올리브영이 아닌
다이소를 가게 됩니다.



보통 다이소 화장품은 만원 이하로
아주 가성비좋으며 저렴한 가격이지요.


저는 가끔 피부 뾰루지가 올라오는데
자주 올라오는게 아니라,
가끔 올라와서 뾰루지 연고, 뾰루지 패치
이런 화장품이 없습니다.


화장품도 음식과 마찬가지로 한번 개봉하면
유통기한이 있고
뾰루지가 자주 생기는 편이 아니라,
뾰루지 연고나 뾰루지 패치를 사기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런데 다이소에 뾰루지 스팟 화장품이 있다는 소식에
달려갔답니다.

그것도 삼천원!!이라니
 

 


 


동국제약 다들 들어봤을거에요.

동국제약 하면 떠오르는 마데카솔 연고~
티비 광고에서 많이 들은 새살에 솔솔~ 마데카솔!


그렇기 때문에 일단 다이소 화장품 편견보다는
동국제약 이라는 브랜드에 믿음이 갔습니다.


테카 라고 적혀있는데 마데카? 마데카솔의
그 데카인가 했는데


테카(TECA)는 마데카솔의 주성분이자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원료라고 해요.


스팟저격진정젤 가격 3,000원


그 외에 데카 솔루션 수딩크림,
데카 솔루션 수딩 캡슐 앰플이 있는데
가격이 5천원ㅋㅋㅋ


이야, 다이소 화장품 가격 저렴한데
브랜드가 동국제약이라니!
이건 안 살수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다이소 화장품 추천으로 알려진 티트리
원래 티트리가 여드름에 좋은 성분이잖아요.
화장품 브랜드 어퓨에서 다이소랑 콜라보를 하여
다이소 화장품이 나왔어요.

다이소 동국제약과 함께 강력스팟케어 3천원이네요.
 
다른 화장품도 눈에 들어오지만, 다이소 화장품 중에 뾰루지로 인해 여드름 스팟케어를 사기로 했어요.


어퓨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 vs 동국제약 테카 솔루션 수딩 스팟 젤




고민했는데 동국제약 테카 성분이
마데카솔의 주성분이라는 말에 
피부에 더 좋을거 같아서???
  (마데카솔 이미지가 너무 컸나봄..)
어차피 가격도 똑같으니까 ㅋㅋ 
동국제약 테카 솔루션 수딩 스팟으로 결정하였습니다.
 
 

 


3천원의 행복

동국제약 마데카 21 테카 솔루션 수딩 스팟 젤 
원래 여드름 연고 여드름 스팟이 용량이 작잖아요.

딱 여드름 난 부위에만 톡톡 바르기 때문에 어느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여드름 스팟은 크기가 작아요.
 
일단 동국제약..
믿음이 너무 컸나봄.ㅋㅋㅋ

한국에서 만들었고
테카(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이 들어있는 다이소 뾰루지 스팟


병풀추출물도 옛날 호랑이가 상처를 입었을 때
병풀에 뒹굴어 상처가 나았다고 알려진 병풀이 들어있고 
병풀추출물 또한 마데카솔의 주성분중에 하나이죠.


 

 


시원한 수딩젤이며 투명해요.

묵직하거나 꾸덕하진 않아서 발림성이 좋지만

왜 저는 효과를 못 본건가요?
(동국제약이라는 회사에 너무 기대를 한것인가..)


다들 블로그 후기 보면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고 여드름에 좋은거 같다 하는데

뾰루지 올라올 때마다 발라보는데 크게 달라진 게 없는 피부라 내가 잘못 바르고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냥 지금은 3천원짜리가 3천원했네 라는 생각으로
지금은 뾰루지가 안 났고, 뾰루지가 나더라도
굳이 사용 안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후기를 적으며 다른 후기도 찾아보니,
다음에 뾰루지가 생기면
마데카 21 데카솔루션 수딩 스팟젤
며칠동안 듬뿍 발라봐야겠어요.
다시 도전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