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열일하는 다이소 화장품 비타민미백필링패드

반응형
다이소 화장품 괜찮을까..? 비타민미백필링패드 사용해봤다

 
 
요즘 다이소 화장품 열일 하는거 알고 있나요?
올리브영 보다 훨씬 좋다고
여자들 사이에 소문이 났더라구요. ㅎㅎ


옛날에는 다이소 화장품
그거 왜 사? 가격이 싸잖아
뭔가 성분이 안 좋을거 같아
얼굴에 직접 닿는건데 안 좋은걸 굳이
싸다고 해서 왜 사?
라는 생각이였습니다.


하지만, 요즘 다이소 화장품 칭찬도 많고
유튜브를 보면 화장품은 성분이 중요한거지,
브랜드는 중요하지 않다는 거


그리고 화장품을 제조하려면 화장품법에 의하여
식품의약안전청장에게 신고를 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만드는게 아니라 기준에 맞춰서
화장품을 만들어낸다는 내용을 듣고
가격이 저렴한 다이소 화장품에 관심을 가져보았어요.
 
 

 


예전에는 다이소 화장품하면
다이소 속눈썹이 가성비 좋다고 유명했는데
다이소에도 닦토패드가 팔더라구요.

가성비 좋게 저렴한 가격인 다이소

다이소 닦토패드 사러 갔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딱 한개..! 남아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직원분께 여유분이 더 있냐고 물어보니까 없다며..


 

 

다이소 시카 토너패드 사고 싶었는데, 아예 없으며
어성초 착불패드도 다 나갔고
유일하게 하나 남아있던 다이소 미백패드

휴.. 어차피 미백도 중요하니까, 유일하게 남은 다이소 미백패드를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토너패드 후기를 보니까,
패드 가격은 동일하지만 패드마다
총 패드양이 다르더라구요?


다이소 시카토너패드 용량 100장
다이소 어성초 패드 용량 80장
다이소 비타민 미백 필링패드 용량 60장
 

다이소 토너패드 가격은 5천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가격이지만, 토너패드 종류에 따라 용량이 각각 다르다.


 

 


노란빛을 띄는 다이소 비타민 미백 필링패드
용량 60장, 185ml
가격 5,000원


 

 


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뒤에 적힌 글자 떨어졌다..ㅋㅋ
다이소라서 그런가..ㅋㅋㅋㅋ 사용한지 이틀째인데
뭐 화장품에 적힌 글자가 떨어지는건 상관없다.
내용물만 중요하니까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 아니라서 일단 다이소 화장품 도전해보았습니다.
 
 


 


다이소 비타민미백필링패드 위에는
집게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다이소 토너패드도 종류마다
집게가 없는것도 있다고 하네요.


 

 


다이소 비타민미백필링패드는
뚜껑을 열자마자 비타민 냄새가 나요.

하..제발 하얗게 미백에 효과 좀..
피부 하얘지고 싶구나


 

 


한 쪽 방향은 엠보싱 면
씻고 나오면 곧 바로 다이소 화장품을
얼굴에 올려보았어요.

비타민미백필링패드를 화장실에 두고
씻은 후 대충 머리랑 몸 닦은 후
곧 바로 얼굴에 토너패드를 올려요.


워낙 피부가 건조한 건성이라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에센스 양은 적은 편인듯 .. 하긴 5천원에 뭘 바래

하지만, 5천원이라는 가격이라고 생각했을 때 이 정도면 나쁘진 않는거 같아요. 안 좋은건 아님!


 

 


엠보싱 반대쪽은 매끈한 면이라
엠보싱 면으로 닦고 매끈한 면을
미백에 도움을 주고 싶은 피부쪽에 붙여놓으면 된다.


토너패드 사용하면 피부에 안 좋다는 말이 있던데
너무 자극을 주면 당연히 안 좋기 때문에
손에 힘을 풀어 사용해보았습니다.
 
오늘 이틀째 사용중인데 나름 나쁘진 않음.


일단 가격 가성비가 좋으며 에센스가
더 많았음 좋겠지만
다음에 다이소 토너패드 만들기도 나오던데
다이소 dly 양면 토너패드 만들어
내 입맛에 맞게 만들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