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을 주는 각종꿀팁/가성비좋은 생활꿀팁

다이소 괄사 마사지기 천원이면 대박이네

반응형
다이소 괄사 마사지기 가격 천원의 행복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승모근 뿌셔~~!
요즘 대리석 괄사가 뜨고 있는데 비싸기도 하고 사면 제대로 할까 싶기도 하였는데요.

천원의 행복이 있는 다이소에도 괄사를 팔더라구요?
다이소 괄사 천원이라길래 기대안하고 그냥 샀는데
가격대비 아주아주아주 만족!
아직 괄사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하면 좋아지지 않을까 싶고 생각보다 #다이소괄사 괜찮았어요.





다이소괄사
#다이소마사지기 코너에 있었구요.

괄사 마사지기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일단 가격이 천원 ㅋㅋ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하여 다이소마사지기를 해볼 수 있어요.




빗 모양




날개형 괄사

다이소 괄사 두가지 모양이 있는데 빗 모양은 후기 찾아보니 빗 모양이라 얼굴 괄사마사지 하다가 상처 생겼다는 글을 보고 빗 모양 괄사 패스!




사용하기 전 피부 마찰로 인해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오일이나 크림을 발라 사용해라고 한다.




나는 샤워실에 두고 사용한다.
괄사 마사지 하는 사람들 보면 수시로 괄사 마사지 해야한다고 하는데 나는 며칠하고 안할거 내가 잘 아니까!
집에 오일도 없고
그렇기 때문에 샤워할 때 머리,얼굴, 상의 거품 상태일 때 괄사를 사용한다.

괄사 사용하기 전 비누로 한번 헹군 다음, 거울 보면서 괄사마사지를 하는데 특히나 목 라인 마사지 할 때 너무 시원하다. 거북목에 굽은등이라서 그런가
괄사 마사지 넘 시원해

그리고 1분? 정도 밖에 안하는데 씻을 때마다 하니까 습관이 되어 매일 괄사마사지를 합니다.

괄사마사지로 혈액순환을 해보고 예뻐지고 싶어요.

다이소 괄사 천원의 행복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