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이 제일 싫어

마산 가다실9가 저렴한 가격비교 3차 접종 완료

반응형

 

 

마산 가다실9가 저렴한 곳을 알아보았어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다실 9가 약은 똑같은데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고, 점점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가다실9가 라는것을 알게 되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접종하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 시간날 때 가다실9가 접종해야지 라는 생각,
저도 그랬거든요. ㅋㅋ  가다실 접종 나이도 어리면 어릴 수록 좋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한 살이라도 나이 들기 전에 접종을 합시다!



근데 가다실9가 가격이 점점 오릅니다. 자궁경부암 백신 약은 똑같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병원을 찾는게 좋겠죠?
서울이나 광역시는 병원이 많아서 그런지 가다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지방에는 가다실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저는 마산 수출자유지역 내에 있는 병원에 다녀왔어요.
가다실9가 1회차에 180,000원으로 마산에서 제일 저렴한 편이지만, 단점이 평일 5시에 접수 마감,
주말에는 병원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마산 수출자유지역 내에 있는 병원인 대한산업보건협회 마산의원에 가다실9가 접종하고 왔어요.


대한산업보건협회는 근로자 건강을 생각하는 비영리기관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가다실9가 이외에도 대상포진, 폐렴구균, 파상풍, A형 간염, B형 간염 예방접종을 할 수 있네요.
 

 

가다실4가 VS 가다실9가
어떤걸 접종해야할까?
 
가다실4가는 자궁경부암바이러스 고위험군 4개를 예방해주는 역할

가다실9가는 자궁경부암바이러스 고위험군 9개를 예방해주는 역할

이왕 접종하는거 가다실9가를 추천합니다만, 참고로 저는 가다실4가 접종했는데 자궁경부암 바이러스 걸렸어요.
짜증나네 ㅋㅋ

예방접종이기 때문에 예방접종을 한다고 해서 안 걸리는건 아닙니다!

우리가 코로나 백신 접종해도 코로나 걸리는것처럼 가다실9가 접종한다고 해서 자궁경부암 바이러스 안 걸리는게 아니에요.

다만, 그냥.. 저는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가다실4가 예방접종 했지만 가다실9가도 접종하였습니다.


산부인과 의사쌤은 가다실4가 예방 접종 했으면 굳이 안 맞아도 되는데 사람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 환자분 선택이라고, 여유가 있으면 가다실9가 접종하는것도 나쁘진 않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다실9가는 여자만 접종하는게 아닙니다. 가다실9가는 남자도 접종이 가능하며 원래 남자 여자 둘 다 접종하는게 좋아요.
 
 

 
마산 수출자유지역 안에 있는 마산의원
마산의원 안에는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마산수출자유지역 안에 주차했어요.
 
대한산업보건협회부설마산의원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자유무역2길 38 보건센터
영업시간: 08:30~17:30 (17시 접수마감) (12~13시 휴게시간)
토,일,공휴일 휴무
그 외에 6월7일 노조창립기념일휴뮤, 11월 22일 창립기념일 휴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 055-295-2461
 

 


경남 가다실9가 가격 비교

양산, 진주는 창원보다 조금 가다실 9가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그렇지만 거창, 함안, 고성, 하동,의령, 창녕, 통영은 가다실9가 1회차 가격이 20만원대로 있는편입니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서바릭스 2가(HPV바이러스 16, 18번 보호)
가다실4가 (HPV바이러스 6,11,16,18보호)
가다실9가 (HPV바이러스 6,11,16,18,31,33,45,52,58 보호)
 
코로나백신 접종했다고 해서 코로나 안걸리는거 아닌것처럼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한다고 해서 안 걸리지는 않습니다.


코로나백신 다들 접종해봐서 잘 알겠지만, 그래도 코로나백신 접종하고 코로나 걸렸을 때 덜 아팠던 기억이 나기 때문에 가다실9가 접종 후 만약 자궁경부암 바이러스가 또 걸리더라도 심하지 않을 거 같은 마음으로 저는 가다실9가 접종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