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이 제일 싫어

자궁경부암바이러스 정말 싫어..시자르 세라바 여성청결제

반응형
자궁경부암바이러스 질세정제 병원에서 추천해준 시자르 세라바 효과가 있나?



자궁경부암바이러스 걸린 후기를 어디에 이야기도 못하고 답답하고 짜증나고 내가 왜 그런병에 걸렸을까 싶고 답답한 마음으류 블로그에 적었는데 조회수가 높길래 병원에서 추천받은 hpv바이러스 질세정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진짜 몸이 아프면 보이는게 없다. 건강이 중요하다라는 말을 실감해봤던 거 같다.

21년도에 자궁경부암바이러스 hpv바이러스 걸렸는데 자궁경부암 hpv바이러스는 약이 없고 잘 쉬고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 수도 있다며 3개월에 한번씩 동네 산부인과 다녔다.
그때마다 자궁경부암 검사하고
병원 가는것부터 스트레스인데 스트레스 받지말고 잘 먹고 잘 자야한다는 의사쌤ㅋㅋㅋ

결국 몇 개월 동네산부인과 갔지만 이형성증 결과가 변한게 없고 그대로 유지, 수술해야할 수도 있을거 같다. 뭐 간단한 수술이긴 한데
미혼이다보니 조심스럽긴 하다 대학병원 추천한다며 소견서를 받고 큰 병원에 갔다.


속상한 마음으로 대학병원 산부인과 가서 hpv바이러스 검사
동네병원에 비해 검사비가 매우 비싸다.
검사결과는 다행히? 수술까지는 아니였고 바이러스가 많이 없어져서 1년 후 오라고 했는데 안갔다.

바이러스 없애려고 성관계 안함, 유산균 챙겨먹음, 가다실 9가 접종완료(10년전에 4가 접종했는데 9가 접종함..)
가다실 접종여부도 대학병원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10년전에 가다실4가 접종했는데 이번에 가다실 9가 맞았다. 라고 하니 가다실4가 접종을 했으면 여유가 되면 하는게 좋고 굳이 안해도 된다며..?ㅋㅋㅋ근데 나는 마음 편하려고 그냥 가다실9가 접종했다.

아무튼 성관계 안하면 자연스럽게 hpv바이러스가 없어지는거 같다. 하지만 한번 생겼던거기에 또 생길수도 있음.


이번 글은 대학병원 산부인과에서 자궁경부암바이러스에  도움이 된다는 질세정제이다.

집에와서 시자르 세라바 검색했는데 후기가 없네
닥터 세라바 후기는 있는데 내가 대학병원 산부인과에서 구매한 질세정제인 시자르 세라바는 후기가 없었다.

시자르 세라브측에서 협찬을 안하는건가 ㅋㅋㅋㅋ
암튼 내돈내산 대학병원 산부인과에서 산 질세정제 후기입니다.




시자르 세라바
시자르 세라바는 특허받았으며 항암에 좋다고 연구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남자도 사용가능한 시자르 세라바
남성의 경우에는 원하는 부위에 뿌려주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닦으면 된다고 한다.



시자르 세라바
시자르란?
질염, 난소암, 자궁경부암 항암에 도움이 되는 여성 Y존 치료제라고 한다.

질내 청결은 물론 자궁경부암의 원인인 hpv바이러스 인유두종바이러스를 예방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한다.

시자르가 인유두종바이러스 hpv바이러스를 예방 해준다니 와..제발 ㅠㅠㅠ낫게해줘!!!!

산부인과에서도 살 수 있는데 온라인 쇼핑이 더 쌈.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다.




방부제무첨가 제품이라고 하니까 믿음이 갔다.
일회용 제품이라 한번 개봉했을때 다 사용해야한다.
자궁경부암 바이러스 없애줘~~~

근데 사용법이 어려워서 잘 안씀..




더럽게 비싸..



사용방법
케켈운동을 하듯이 항문에 힘을 주고 질 입구에 뿌려준 후 5분 정도 누워있으면 좋다.

라고 적혀있는데 질 입구에 넣으면서 반 이상은 다 흘리는 시자르 세라바..
시자르 세라바 사용방법이 너무 어렵다.ㅜㅜ

반응형